후끈 달아오른 날씨, 하루 종일 마스크까지 쓴 탓에 지치는 요즘 일상. 그럴 땐 린넨 소재를 눈여겨보자. 린넨 소재는 피부에 닿는 순간 온몸으로 전해지는 상쾌함이 후텁지근한 날씨로부터 자유분방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니까. 게다가 린넨 원피스부터 자켓까지 린넨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카멜레온 같은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으니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일만 남았다.
1. 리넨 블라우스 작년에 입던 린넨 셔츠가 있다면 올여름엔 네크라인이 넓게 파여 시원한 느낌을 주는 린넨 블라우스를 고르자. 핑크 색상, 허리의 스트랩, 퍼프소매 등의 디테일이 로맨틱한 무드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어필해 주니 한껏 차려 입고 싶은 날마다 꺼내 입고 싶어질 듯.
2. 리넨 원피스 린넨의 매력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싶다면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롱 길이의 린넨 원피스를 선택해보자. 모델처럼 단독으로 입고 슬리퍼나 샌들을 매치해도 좋고,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해 트렌디하게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제 한여름에도 롱 원피스를 입을 수 있겠다.
3. 리넨 재킷 무더운 여름에도 재킷을 입어야 한다. 반팔 소매의 린넨 자켓이라면 걱정 없다. 린넨 자켓은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서 막 입어도 구김이 자연스러워 편하고, 블루 컬러까지 더해지면 자켓임에도 불구하고 한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것만 같은 분위기까지 선사하니까.
업로드된 날짜: 2020.6.10.
▼ Dtv, Dcollect Video Magazine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